2016년 1월 26일 화요일

로또687회완자 번호 모음 확인하세요

요즘 로또 사는 재미로 일주일을살고 있습니다. 아마 저 같은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이놈의 로또라는게 참으로 오묘한 놈이죠. 이상하게 내가 구매하면 이거 이번에 1등은 꼭 내가 될거 같은데... 정작 당첨번호 추첨을 하는 그 순간이 되면, 에이 씨 내가 될리가 없지 ... 이상하게 기분이 따운되고 꽝일거라는 의심이 여지없이 맞아 떨어지는 예지력과 감을 보이는 알쏭달쏭함을 경험하게 됩니다.



도대체 매회 1등에 당첨되는 사람들이 10명 이상 되는데 주변에서는 한번도 본적이 없고 당첨이 되는 사람이 실제로 있기는 한건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벌써 687회차가되었는데 평균 5명씩만 당첨이 되었다고 해도 3400명입니다. 10명이라고 잡으면 6870명. 4인가족 기준으로 하면 대한민국에서 12000-24000명이 현재까지 빚더미 탈출 혹은 인생 역전이라는 이정표를 만들었다고 보여지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요즘 외제차들이 부쩍 눈에 많이 띄입니다 ㅋㅋ 제가 사는 동네에서도 로또당첨자가 꽤 되는걸로 들었는데, 로또 말고도 즉석에서 몇억씩 주는 복권에 당첨된 분들도 있는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원래 그렇게 잘 사는 사람이 아니라서 빚갚고 아파트 사고, 꼭 BMW5를 산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그런가 진짜 비엠더블유는 국민소나타급이되는듯이 많이 보이네요.






암튼 실제로 1등되면 평균적으로 한 실수령액 10억정도 받는다고 하는데, 요즘같으면 부자라고 하기는 좀 애매하고 그냥 괜찮은 중산층 정도가 되겠죠. 그렇게라도 해서 다니는 회사 정말 부담없이 다니고, 돈에 그렇게 심각하게 메이지 않을 수 있겠죠. 부럽네요 ㅠㅠ

한번도 되지 않는 로또 이번주 제가 좀 됐으면 좋겠네요.,,,, 맨날 엉뚱한 상상만 하니 이제 좀 지옥을 탈출하고싶습니다.






이런거 백날 한다고 당첨 될거 같진 않지만, 그래도 그냥 자동 돌리는건 우리 동네 로또 판매하는데는 2등도 한번 안된 저주받은 곳 같기 떄문에.... 기계빨도 없고 해서 완자번호 찾아서 반자동이나 수동으로 조합을 맟추려고 노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